냥냥펀취



냐 - 암



김제니.. 

채영이의 모든걸 알았지만 보자기요정은 알지못했다



야무진 만두



윷놀이 룰 모르는 김제니 (25, 한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싫어할 일이냐구 ㅠ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동자 막 굴러가 ㅠㅠㅠㅜㅜ



아이엠그라운드 이제부터시작

만두 둘



만두 만두



챙람쥐는 봄에 자전거 타러 가야한다구우 ~~ ~




뇽안!



© 나나